인사말

“성령과 말씀이 이끌어 가는 하늘사랑교회”

교회의 주인은 예수님입니다. 그리고 교회는 예수님의 말씀 안에서 성령의 인도를 따라가야 합니다. 교회는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을 예수님께로 인도하는 나룻배와 같은 역할을 감당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교회는 교회의 방향과 성도의 삶의 방향을 말씀과 성령 안에서 이루어가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다니지만 진정한 자유를 누리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살아갈 때 가능한 것입니다. 말씀과 성령이 바로 예수님과 친밀해지는 우리가 자유해지는 유일한 길입니다.

십자가 복음을 알지만 여전히 죄 가운데 살고 있지는 않습니까?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고 말씀과 성령 안에서 사는 사람은 죄악의 깊은 늪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진정한 성도로서의 기쁨과 행복을 누리며 살 수 있습니다.

하늘사랑교회는 말씀과 성령 안에서 기동하며 살아가기를 꿈꾸고 그렇게 사는 교회입니다. 간절한 기도의 실천과 진리의 복음, 말씀의 생명력을 삶으로 실천해 가는 교회입니다. 말씀과 기도, 바른 복음, 말씀이 살아 숨쉬는 교회! 예수님과 함께 숨쉬며 기동하며 살아가는 교회, 진정한 자유함과 기쁨으로 천국 소망으로 삶을 살아내는 교회! 이러한 교회가 저희가 소망하는 교회입니다.

“오직 예수, 오직 복음, 오직 기도, 오직 말씀, 오직 성령으로”

이 고백이 저와 여러분 모두의 고백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박승국 목사

+ 담임목사: 박승국 

+ 교회전화: 063) 841-5205

+ 주소: 전라북도 익산시 서동로 2길33(동산동)
+ Copyright © 2021 하늘사랑교회